고객만족센터

FAQ

FAQ Top10
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
주문/결제
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.
주문/결제
이미 결제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배송문의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제품문의
배터리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?
제품문의
제품을 물로 세척 가능한가요?
취소/교환/환불/반품
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?
취소/교환/환불/반품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제품문의
임산부여도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?
주문/결제
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
배송문의
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

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-08-27 17:35:51

A. 코즈코어 공식 쇼핑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(★단, 비회원으로 주문 시 각종 이벤트 참여 제한, 할인 미 적용, 사은품 증정 제외)

 

비회원 구매 방법 안내해드립니다.

1. 제품 선택 후 [장바구니 -> 주문하기] 또는 [구매하기] 클릭

2. 로그인 페이지 내 회원가입 하단의 [비회원 주문] 클릭

3. 주문/배송 정보 입력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, 결제수단 선택 후 '결제하기' 클릭

5. 결제 (주문 완료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주문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.)

6. 로그인 화면 하단에 [비회원 주문배송 조회]에서 주문번호 및 연락처 입력 시 주문내역 확인 가능

댓글 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